New Step by Step Map For 쿠퍼 버젼

Wiki Article

사용시 주의 사항 제품 안내 자료 어떤 콘택트렌즈가 나에게 가장 적합한지 잘 모르시겠나요?

저는 난시축이 좀 까다로운 편이라고 해서 제 난시를 잡아줄 만한 렌즈를 찾는 것이 우선이었습니다.

콘택트렌즈 착용에 관심이 있으신가요? 아니면 최근에 콘택트렌즈 착용을 시작하셨나요? 여러가지 궁금한 부분이 있으실 겁니다. 안경 전문가와 이야기하는 것 말고도 여기에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편안함과 통기성, 뛰어난 시각 교정의 놀라운 균형을 제공하여, 장시간 눈을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바이오피니티® 토릭 렌즈는 난시 교정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. 바쁜 날에도 장시간 자연스러운 편안함을 눈에 선사합니다.

주말제외 월,화 걸려 수요일인 오늘 택배 받았어요!! 빠른 배송 감사드립니다! 직구 사이트 여러군데 시켜보았는데 여기만큼 빠른 곳 못봤어요ㅎㅎ다음에 또 여기서 꼭 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!

이 렌즈는 다른 렌즈와 다른 특이한 점이 있었어요. 난시렌즈를 처음 껴봐서 다른 제품도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렌즈를 자세히 보면 아래 그림처럼

저는 시력 측정이 잘못되었는지 오른쪽 눈이 자꾸 초점이 안 맞네요. 내일 안경점 가서 교환 요청해보려고 합니다.

이렇게 선이 쿠퍼비전 바이오메딕스 있어요. 이건 난시축인 것 같은데요, 이 축이 그림처럼 아래로 가게 껴주셔야 깨끗한 시야확보를 하실 수 있습니다. 렌즈 끼실 때 형광등에 비춰보시면 또렷하게 볼 수 있어요. 

아래쪽에 시력정보가 적혀있습니다. 자신의 시력정보를 알아두면 재구매 할 때 좋겠네요.

안경 구매하실때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 (고객님 도수가 회원정보 내 저장)

 아래 글을 통해 일반적인 시력 질환과 콘택트렌즈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볼 것입니다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입니다. 구입하실때에는 반드시 의사나 안경사의 처방에 근거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